자주묻는질문

  • 35
  • FAQ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반납 할 경우는 어떡하나요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4-15 11:02

인수 후 예약 된 반납시간보다 일찍(조기)반납 하실 경우, 렌트비용 환불이 불가합니다.

  • 30
  • FAQ인수장소는 어디인가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4-15 11:00

차량 인수는 공항에서 셔틀로 렌트카 지점까지 이동 후 이루어지며,

반납은 인수 받으셨던 렌트카 지점으로 반납하여 주시면 공항까지 모셔다 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26
  • FAQ카시트와 유모차는 무료인가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4-15 10:56

카시트와 유모차는 별도 유료대여 업체를 이용해 주셔야 하며,

예약완료 시 발송되는 알림톡(또는 문자)하단에 대여업체 정보가 표기 되어 있습니다.

표기 되어 있는 업체이용 시 추가 할인 가능하십니다.

  • 14
  • FAQ계약 시간보다 초과해서 사용하게 될 경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4-11 13:51

계약 연장을 원하실 경우 이용하시는 렌트업체에 연락하셔서 가능여부를 확인하셔야합니다.

추가비용에 렌트업체에서 안내해주시는 요금으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.

사전 동의 없이 연장 사용 기간 중에 발생한 보험 및 차량손해에 대해서는 보상이나 면책을 받지 못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9
  • FAQ면허증을 분실했어요.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30 14:18

면허증을 분실 했을 경우에는 정부24홈페이지에서 면허경력증명서를 발급받으신 후 실물 신분증과 함께 가져오시면 됩니다.

 

  • 29
  • FAQ공항이 아닌 다른 곳에서도 배반차가 가능할까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30 14:04

렌트회사 이외의 장소에서 인수/반납은 불가합니다.

  • 34
  • FAQ차량 인수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49

렌터카 인수시에는 운전면허증을 꼭 지참해 주셔야합니다. 

외국인의 경우, 국제면허증과 여권 사본을 지참해주시면 됩니다.

  • 33
  • FAQ운전자는 몇 명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48

운전자 등록은 최대 2명 까지 가능하며 렌터카 지점에서 등록가능합니다.

  • 32
  • FAQ대여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48

렌터카는 운전 면허 취득 및 경력 2년~3년 이상, 나이가 만 21세 ~만 26세이상 되어야만 대여가능합니다.(대여업체/차종별 대여조건은 다르기때문에 예약시 확인부탁드립니다)

  • 31
  • FAQ제주도에 LPG충전소가 많이 있나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47

제주도는 렌터카가 많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 비해 충전소가 많이 있는 편입니다.

네비게이션에서 가까운 충전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28
  • FAQ인수 반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46

차량 인수는 08시부터 21시까지 가능합니다.

반납의 경우 08시부터 20시까지 가능하며,

08시 이전에 반납을 원하실 경우에는 완전자차보험을 필수 가입해주셔야 반납 가능합니다. (고급,수입차량 08시이전 반납불가)

 

 

  • 27
  • FAQ차량보험에 대해 알려주세요!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39

차량 요금에는 기본적으로 종합보험(대인/대물/자손)은 가입되어 있습니다.

하지만 자차보험은 선택사항으로 현장에서 차량 인수 시 가입여부를 결정해 주시면 됩니다.

각 렌터카업체별로 자차보험료 차이가 있으며, 면책금 제도도 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. 

차량마다 보험료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요금은 온라인 홈페이지 및 상담원과 상담 시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.

  • 25
  • FAQ차량 연식 및 색상 지정 가능한가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38

차량 연식 및 색상은 랜덤으로 배차되고 있습니다.

렌트카는 시시각각으로 차량이 나가고 들어오기 때문에 연식 지정 및 색상지정이 어렵습니다.

  • 24
  • FAQ네비게이션은 무료인가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38

네비게이션은 무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 단, 여름성수기 기간에는 별도의 대여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• 23
  • FAQ기사 포함 가능한가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38

렌터카는 기사포함이 불가합니다.

  • 22
  • FAQ차량에 후방감지기나 후방 카메라가 있나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37

차량의 옵션은 CDP, USB, AUX, 열선시트, 후방감지기 등이 있습니다.

이러한 옵션사항은 보유하고 있는 차량마다 전부 다르며, 사이트에 업체별/차종별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.

  • 21
  • FAQ차량요금은 어떻게 결제를 하나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37

차량 요금 중 계약금을 온라인 예약 시 결제 후 나머지 잔금은

차량 인수시 결제하여 주시면 됩니다.

  • 20
  • FAQ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36

[ 고객님께서 렌트카 예약취소를 하실 경우 기간(인수일 기준)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]

. 4일전 변경/취소 : 전액 환불

. 3일 ~ 2일전 변경/취소 : 이용요금의 10% 수수료 발생

. 1일전 ~ 당일 변경/취소 : 이용요금의 15% 수수료 발생

(단, 천재지변으로 인해, 항공 및 선박이 결항일 경우 100% 환불 처리됩니다.)

※ 고객님의 개인사정으로 인한 어떠한 경우라도 위 조건은 적용됩니다.

 

** 온라인상 변경/취소는 출발 4일전까지만 가능합니다.

** 출발3일전~당일은 전산에서는 변경/취소가 불가하므로 취소 요청 주시면 수수료 제외 후 환불처리

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19
  • FAQ렌터카 예약자와 사용자가 동일해야 하나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35

렌터카 예약자와 사용자가 동일하지 않아도 인수 가능합니다.

단 예약자는 렌트대여 조건에 해당이 되지 않아도 되나, 운전자가 대여조건에 해당이 안되면 

렌트대여가 불가능하며, 인수 시 면허증을 필히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.

  • 18
  • FAQ인원 초과시 대여가 안되나요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34

차량의 승차인원은 정해져있으며, 인원 초과시에는 대여 불가합니다. (유아포함)

예약 시 차량별 표기되어 있는 승차 정원 및 적정인원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17
  • FAQ군인도 렌트 가능한가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34

현역 군인의 경우에는 렌터카 대여가 불가하며, 직업 군인의 경우에는 대여 가능합니다.

  • 16
  • FAQ장기렌트가 가능한가요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34

여행사를 통한 예약이기때문에 장기렌트는 불가하며, 단기 렌트만 가능합니다.(최대 7일)

장기렌트는 렌터카 회사로 직접 요청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15
  • FAQ전연령차량을 대여할 수 있나요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28

당사는 면허취득조건 만1년~3년이상, 만21세이상(차종별 만26세 이상) 조건을 만족하셔야 대여가 가능하며, 전연령차량은 별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• 13
  • FAQ보험 보상 및 차량 손해 면책제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19

<종합보험>

* 대인 : 무한대 / 대물 : 20,000,000원까지 / 자손 : 15,000,000원까지 (단, 계약서상 등록되지 않은 운전자의 경우, 종합보험 및 자차손해면책제도의 보험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) 

 

※ 보험의 한도는 해당 업체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 

<자차보험>

* 자차손해면책제도 : 차량대여 계약시 사용자와 렌트카회사간의 약정에 따라 사용자의 책임을 감면해주는 제도로서, 사고발생시에는 고객님께서 차종에 따른 면책금을 지불하셔야하며, 보상한도는 보험회사에서 보상해주는 차량보험 가액까지이며, 만일 이 금액을 초과하는 사고 발생에 대한 부분은 고객님께서 보상하셔야 합니다.

 

- 일반면책 : 차량 사고 발생시 사고 1건에 대해 일정수리비(면책금)와 휴차보상료를 지불해야하는 보험 (수리비 한도금액내에서만 보장)

- 고급면책 : 차량 사고 발생시 사고 1건에 대해 추가 비용 없이 차량파손에 대한 수리비를 보상하는 제도(수리비 한도금액내에서만 보장)

 

- 차량마다 한도가 설정되어 있으며 한도 내에서 보상됩니다. 또한 자차 한도 및 면책금은 차종 및 이용 업체에 따라 상이합니다.

(단, 국내 일부 차량 및 수입차량은 고급면책제도 가입대상에서 제외됩니다.)

 

* 휴차 보상 : 자차손해면책제도 가입 유무와 관계없이 사고로 인하여 차량이 휴차할 경우에는 차량 운영의 차질로 인하여 발생한 수리기간동안 대여차량 정상요금의 50%에 해당하는 휴차보상료가 청구되며, 이는 임차인이 배상하여야 합니다. 

 

* 보험보상과 관련하여 임대차 계약서 뒷면 약관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

 

  • 12
  • FAQ사고, 고장 발생 시 어떻게 하나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18

사고/고장 발생 시 저희 고객센터 및 사용 중이신 렌터카 업체로 유선 사고/고장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11
  • FAQ대여 시 연료비는 어떻게 청구되나요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18

연료비는 전액 사용자 부담입니다.

차량 대여 시 직원과 함께 유류 상태를 확인하며, 반납하실 때에는 대여 시 체크된 연료와 동일한 양으로 오시면 됩니다.

기존 연료 게이지보다 초과 주유, 충전하고 오셔도 환불이 어려우며, 유류 부족 반납 시에는 차량 연료 게이지 기준으로 부족분에 대한 추가요금을 현장에서 받고 있습니다.

  • 10
  • FAQ대여요금에 대해 알고싶습니다.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17

차량 대여요금은 기본 24시간 기준이며, 차량 검색창에서 이용일자 및 시간을 선택하시면 이용기간동안의 요금으로 표시됩니다. 

-조회되는 금액은 종합보험(대인,대물,자손) 및 네비게이션이 포함된 요금이며, 자차보험만 별도 선택사항으로 추가비용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• 8
  • FAQ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?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02

. 차량 이용 시 누적 포인트 적립

. 렌터카 후기 등록 시 포인트 적립

. 제주도 항공권, 숙박, 관광지 입장권 파격 할인 제공

. 다양한 이벤트 할인정보 제공

  • 6
  • FAQID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01

원칙적으로 ID변경은 불가능하오니, 회원 가입 시 ID를 신중히 생각하신 후 입력하셔야 합니다.

단, 아이디를 변경하기 위해 탈퇴 후 재가입하실 경우 기존에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.

  • 5
  • FAQ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
  • 유컴스
  • 2022-03-15 13:01

홈페이지 상단의 “ID/PW찾기”를 통해 본인인증 절차 후 ID 찾기와 비밀번호 새로 설정이 가능합니다. 

가격비교 실시간 예약

제주공항렌트카

고객센터 (평일 9시~ 6시) 064-745-0370